[2022년 표어] “예수의 생명으로 새로워지는 교회!”
[이달의성품] 10~12월 사랑(Love) vs 무관심(Indifference)
사랑은 남을 나보다 소중히 여기고 자신을 기쁘게 내어주는 것입니다. 주변에 함께 하는 이들을 친절하게 대하며 그들을 기억하여 때때로 사랑을 표현해 보시기 바랍니다.
[선창이여새롭게] 2022년도 선창교회는 ‘예수의 생명으로 새로워지는 교회’가 되기 위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새로워지기 위해서는 하나님이 말씀대로 살아야 합니다. 말씀이 내 속에서, 가정 안에, 그리고 교회 속에서 살아 꿈틀거릴 때 우리는 새롭게 되는 삶을 살게 됩니다. 말씀 안에 들어가 말씀을 누리며 사는 성도가 됩시다.
[환영] 오늘 처음으로 선창교회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참 잘 오셨습니다. 선창교회를 통해 하나님이 부어 주시는 기쁨을 누리며 살아갑시다.
[추수감사주일] 오늘은 선창교회가 추수감사주일로 지키는 날입니다. 한 해 동안 내 삶의 자리에서 인도하시고 보호하시며 다스리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그 사랑을 표현하는 날입니다. 올해 추수감사주일 헌금 전액은 인도네시아 단비학교 주변에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합니다. 가정별로 정성껏 나아오시기 바랍니다.
[2022선창홈커밍데이] 선창교회가 ‘아버지의 집으로’라는 주제로 홈커밍데이를 가집니다. 오늘은 ‘성도 홈커밍데이’입니다. 긴 코로나의 기간 동안 여러 가지 사정으로 교회에 나오지 못하셨던 분들이 다시 공동체 예배를 통해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기뻐하며 누리는 날입니다. 오랜만에 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정말 잘 오셨습니다. 주님이 주시는 힘으로 다시 영적능력을 회복하는 은혜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다음 주는 ‘이웃 홈 커밍데이’입니다. 성악가 바리톤 이응광씨를 모시고 2부와 3부에 찬양예배로 드립니다. 아직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분들을 초청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날입니다. 이웃 가운데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분들을 초대하여 함께 하나님을 누립시다.
[전도하는삶] 한 사람을 품고 그 사람을 위해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는 것은 매우 귀한 성도의 삶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복음을 전하며 살도록 명령하셨기 때문입니다. 내 주변에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그들에게 다가갑시다.
[권사] 권사들의 중요한 사역 가운데 하나는 목사를 도와 성도를 돌아보는 것입니다. 코로나 이후 교회 나오지 못하고 집에만 머물러 있는 분들이 계십니다. 일주일에 한 번 이분들을 방문하여 교회 소식을 나누며 교제하는 섬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십시오.(시무권사 홈커밍데이 : 30일(주일) 3부 예배 후 / 비전홀)
[단비중학교건축] 단비중학교 건축이 시작되었습니다. 건축 진행 과정은 본당 로비에 있는 모니터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건축이 안전하고 튼튼하게 잘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중보기도요청] 중보기도가 필요하신 분은 중보기도를 올려 주십시오. 여러분의 기도는 교역자, 장로님들, 그리고 교회 많은 중보기도자가 함께 기도합니다. 기도 제목을 올리실 때 여러분도 함께 기도의 자리에 머무셔야 합니다. 나의 기도와 다른 사람의 기도가 함께 드려지는 기도가 힘이 있습니다. 온라인과 본당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모바일 헌금을 사용하실 때도 기도 제목을 적을 수 있습니다.
[노회] 대전서노회가 18일(화) 9시에 대전서노회관 대강당에서 있습니다.
[새가족환영] 21. 이정화 – 중리동
[목장헌금] 각 목장에서 드리는 헌금은 선교헌금으로 사용됩니다. 선창교회가 후원하고 지원하는 국내외 선교사들과 선교지에 보냅니다.
[헌금안내]
- 주중 교회에 오셔서 헌금하기 원하시는 분은 본당 1층 입구에 마련된 헌금함에 헌금하시면 됩니다.
- 온라인으로 헌금을 하실 때 꼭 이름 끝에 헌금 내용을 기록해 주세요. 감사, 선교, 구제 등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개인 선교헌금은 일반헌금 구좌로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