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

교회 소식

2024.07.28 – 교회소식

[2024년 표어] “삶으로 고백하는 하나님 나라

[2024표어] 2024년도 선창교회가 함께 품고 살아가야 할 표어는 삶으로 고백하는 하나님 나입니다. 영적으로, 삶으로, 가정에서, 관계 속에서 하나님 나라가 고백 되는 삶을 살아갑시다.

[굿나잇기도] 굿나잇기도는 매일 저녁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개인적으로 또는 가족이 함께 드리는 기도입니다. 나눠드린 8월 굿나잇기도를 침상 곁에 두시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읽으며 기도하십시오.

[이단주의] 신천지 및 다른 이단을 주의합시다. 특히 우연을 가장한 만남 등을 통해서 포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개받거나 알게 된 사람과 개인적으로 성경 공부를 하지 마시고 유튜브나 다른 SNS를 통해 설교, 예배 영상을 찾아보실 때는 반드시 교역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월삭새벽기도회] 8월 1일(목) 월삭새벽기도회가 오전 5시 30분 본당에서 있습니다.

[가장제일교회] 이웃교회인 가장제일교회가 재건축으로 인해 새벽기도, 수요예배, 금요기도회를 선창교회 비전센터에서 드리고 있습니다. 주차장과 비전센터 3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교회 건축이 완공되는 1년 6개월 동안 아름다운 동행이 되도록 사랑으로 환영해 주십시오.

[국내단기선교] 올해 선창교회 국내 단기 선교가 ‘다리 놓는 기쁨’이라는 주제로 8월 14일(수)과 15일(목) 공주시찰연합으로 진행됩니다. 미리 기도로 준비하시며 많은 성도가 공주지역을 섬겨 교회와 지역, 그리고 교회와 교회를 연결하는 사역이 되도록 해 주십시오.

[교회학교여름사역안내] 올여름 교회학교는 “삶으로 고백하는 하나님 나라”라는 공동 주제를 가지고 여름 사역을 진행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영적 성장과 믿음의 고백을 위해 함께 협력해 주십시오.

  • 유 아 부 – 주제: 예수님과 함께 살아가요. 일시: 7월 27(토)~28(주일), 장소: 선창교회 유아부실
  • 유 치 부 – 주제: 예수님과 함께 살아가요. 일시: 7월 27(토)~28(주일), 장소: 선창교회 유치부실
  • 유 년 부 – 주제: 예수님과 함께 살아가요. 일시: 7월 25(목)~28(주일), 장소: 선창교회 유년부실
  • 소 년 부 – 주제: Open eyes! Open arms! Open mind! 일시: 8월 8일(목)~10일(토),

장소: 완주군 청정 청소년 수련원

  • 청소년부 – 주제: On&Off 꺼지지 않는 등불, 일시: 8월 2일(금)~4일(주일), 장소: 진천군 청소년 수련원

[돌파] 2024년도 성경 읽기 프로젝트 ‘돌파’가 진행 중입니다. 성경 각 책을 돌파하며 삶의 자리에서 말씀으로 돌파해 나가는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9주차 돌파 참여자는 224명입니다. 함께 말씀의 자리에 계셨던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정기당회] 28일(오늘) 오후 1시에 당회실에서 있습니다.

[밥버거] 7월과 8월은 여름을 맞아 밥버거를 제작하지 않습니다.

[교역자휴가] 안상연 목사 7월 22(월)-29(월)

[장례] 드림 22목장 홍예선 권사(이순구 장로 부인, 이은복, 이충복, 이장한, 이은하 집사 모친) 별세 (22일)

[주차안내] 수요예배와 금요기도회 때 선창교회 교인은 안쪽 주차장인 제1주차장에 주차해 주십시오.

[목장헌금] 각 목장에서 드리는 헌금은 선교헌금으로 사용됩니다. 선창교회가 후원하고 지원하는 국내외 선교사들과 선교지에 보냅니다.

Share the Post:

Related Posts

2025.02.02 – 교회소식

[2025 교회의 표어] 올해 선창의 표어는 ‘말씀과 기도로 전하는 하나님 나라’입니다. 매일 삶의 자리에서 말씀과 기도가 우리를 이끌어 가야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살아가는 삶을 통해 복음이 전해져야 합니다. 믿음으로 도전하는 선창교회가 됩시다. [굿나잇기도] 굿나잇기도는 매일 저녁 잠자리에

Read More

2025.01.26 – 교회소식

[2025년 표어] “말씀과 기도로 전하는 하나님 나라” [2025 교회의 표어] 올해 선창의 표어는 ‘말씀과 기도로 전하는 하나님 나라’입니다. 매일 삶의 자리에서 말씀과 기도가 우리를 이끌어 가야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살아가는 삶을 통해 복음이 전해져야 합니다. 믿음으로 도전하는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