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표어] “예수의 생명으로 제자 삼는 교회!”
[이달의성품] 1~3월 인내 Patience VS 성급함 Impatience
좋은 일이 이루어질 때까지 불평 없이 참고 기다리는 것
[담임목사 방송선교 안내] CMB TV의“은혜로운 말씀” 매주 화요일 오전6시30분
[생명의삶] 묵상의 삶을 도와드리는 생명의 삶 1월호가 목회지원실에 있습니다.
[기도카드] 한 해를 시작하면서 한 해 기도 제목을 적어 내시면 교역자들이 같이 기도합니다. 안내석에 비치된 기도 카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십시오. 올 한해 붙들고 기도하실 말씀 카드를 가져가지 않으신 분들은 안내석에서 한 개씩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요람] 요람은 한 가정에 한 부씩 가져가십시오. 오타나 목장 명단에 자신의 이름이 빠진 분들은 꼭 교역자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기부금영수증] 교회에 헌금하신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헌금하신 본인의 이름으로 사무실에 신청하십시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선창교회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일에 신청하신 것은 당일 발급이 어렵습니다. 주중에 신청하시고 주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교역자부임] 오늘부로 박상훈 전도사님이 유년부를 담당하십니다.
[목자교육] 각 목장의 목자들과 목자 교육을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2019년 첫 목자 교육이 시작됩니다. 1월11일 금요일마다 오전팀은 오전10시에, 저녁팀은 저녁 7시30분에 시작합니다. 8주간 동안 진행되는 목자 교육을 통해 목자로서, 목자를 준비하면서 함께 제자삼는 교회의 초석을 마련하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생명의삶공부] 2월21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7시30분에 13주간 동안 ‘생명의 삶’ 공부가 시작됩니다. 삶공부 첫 단계로서 이 과정을 마치신 분들이 다음 과정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신앙의 첫걸음을 옮기시는 분과 자신의 신앙을 다시 점검하시려는 분을 위한 과정입니다. 목회지원실에 신청하십시오.
[어와나교사모집] 교회학교 특별활동으로 ‘어와나클럽’을 시작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어와나는 4세부터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사랑하고, 섬기게 될 것을 소망하는 클럽입니다. 어와나는 요셉과 같은 믿음의 세대를 세우는 것이 목표입니다. 어와나를 섬길 교사를 모집합니다. 마감은 1월 20일 주일까지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목회지원실에 신청해 주십시오. (참고 : www.awanakorea.net) 문의 : 이동욱전도사 (010-7100-7950)
[비전트립] 청소년 비전트립팀이 오늘 저녁과 내일에 나누어 대만으로 떠납니다. 1월 19일(토)에 귀국하는 비전트립팀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안전하고, 건강하게, 그리고 한 마음으로 마음을 열고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품고 돌아오도록 기도해 주세요.
[CMB과학교실] CMB에서 초등학교 3~6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1월24일과 25일에 한남대학교 대덕밸리 캠퍼스에서 과학교실을 엽니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를 원하시면 15일(화)까지 CMB 홈페이지나 교회 목회지원실에 문의해 주십시오.
[비전센터헌물] 비전센터 각 부서에 필요한 비품을 헌물해 주실 분들은 목회지원실에 헌물 내용과 비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목회지원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축헌금] 다음세대를 양육하며 세워갈 공간인 선창비전센터를 위해 여러분에게 주신 은혜에 따라 참여해 주십시오. 하나님 나라의 일은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함께 참여할 때 함께 누릴 은혜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안내석에 비치된 작정서를 통해 먼저 작정해 주십시오.
[선창비전센터건축을위한기도] 선창비전센터건축을 통해 “누리게 하소서!”
1. 시작부터 끝까지 알파와 오메가 되시는 주님의 통치를 누리게 하옵소서.
2. 모든 성도들이 예수의 생명이 흐르는 것을 보고 누리게 하옵소서.
3. 다음 세대의 부흥을 기뻐하시는 주님의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주간모임 및 사역]
․ 6일(주일) : 당회기도회, 오후5시, 제2찬양대실 / 이미용선교, 오후1시30분 출발, 공주소망의 집
․ 13일(주일) : 여전도회월례회, 3부예배후, 본당
[점심섬김] 박성민성도(이미지집사) 가정
[새가족환영 97. 이연숙 – 용문동 98. 민경률 – 용문동 99. 이창우 – 비래동